성산순복음교회 축복성회 담당자
1389 2015/10/22 858
* 일 시 : 2015년 10월 28일(수) 오전 10시 30분
* 장 소 : 성산순복음교회 대성전(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031-511-9955)
● 말씀 : 조용기 목사님


성산순복음교회(담임: 송영준 목사)는 한강의 기적을 이끌어가는 젖줄의 중심도시인 남양주 구리시(거주인구 약 80만 명)의 지역복음화를 위하여 “신유전도 축복대성회”를 개최합니다.

남양주 구리시는 문화유적이 많고 자연이 잘 보전되어 있는 전원도시로서 환경이 우선시되는 21세기 수도권 주거 문화 발전에 선두적 역할을 하므로 사람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성산순복음교회는 이번 성회를 통해 그동안 남양주 구리시에 이주하였으나 아직 교회에 정착하지 못한 성도들과 아직 교회위치를 모르는 여의도순복음교회 가족들을 새 가족으로 초대하여 “신유전도 축복성회”를 성대하게 개최합니다.

이번 성회를 위해 전 교역자와 성도가 “다니엘 릴레이 금식기도”로 교회부흥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성회를 통하여 전 성도가 신유를 체험하고 문제해결 받으며 성령충만 받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복음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출석성도 5천명 목표가 달성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성회일에 좋은 날씨를 주시고 조용기 원로목사님의 만수무강과 성회의 모든 순서를 주관해 주시기를 기도합시다. 잃어버린 하나님의 백성들이 많이 참석하여 말씀으로 성령 충만한 은혜를 받고, 새 가족들이 한분도 빠짐없이 결신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아름다운 성전을 건축하여 더욱 부흥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송 영준 담임목사님의 말씀증거에 권능으로 함께 하시도록 전 성도가 하나 되어 기도합시다.
성령교회 축복성회
순복음북서울교회 축복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