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강북교회 축복대성회 담당자
1417 2016/04/20 1046
* 일 시 : 4월 27일(수) 오전 10시 30분
* 장 소 : 강북교회 대성전(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02-3299-0000)
* 말 씀 : 조용기 목사님

조용기 목사님께서는 순복음강북교회(담임 전호윤 목사님) 축복대성회에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순복음강북교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독립한지 7년차를 맞이합니다. 구약성경에서는 7년마다 “안식년”이라 하여 1년 동안 토지를 쉬게 하였고 농사일도 쉬었습니다.
순복음강북교회도 지난 6년간 힘써 하나님을 섬기며 건물의 절반을 구입하여 전체건물을 교회용으로 리모델링하여 봉헌하였습니다. 새롭게 세워진 성전을 영혼들로 채우고 예수님의 좋은 제자로 양육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으로 세우는 일에 주력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도 순복음교회의 존재감과 위상을 높이기 위하여 가난한 이웃을 구제하며 연합 사업에도 더욱 기여하고자 합니다.
옛 부터 한양성으로 가는 길목의 쉼터였던 떡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순복음강북교회는 영원한 도성으로 가는 행인과 나그네된 영혼들이 영생의 떡을 먹고 새 힘을 얻는 영혼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이번 축복대성회에 원로목사님께서 오셔서 축복의 말씀을 증거해 주시면 큰 평안과 안식이 임할 줄 믿고 성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원로목사님께 성령의 권능으로 함께 하셔서 선포하시는 말씀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삶 가운데 회복과 치유가 임하고, 은혜와 기적을 체험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복음동경교회 39주년 기념성회
순복음한세교회 치유축복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