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성동교회 축복 대성회 담당자
1424 2016/05/27 865
* 일 시 : 6월 1일(수) 오전 10시 30분
* 장 소 : 순복음성동교회(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02-2241-1004)
* 말 씀 : 조용기 목사님

성동교회(담임 박의섭 목사님)는 교회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조용기 목사님을 모시고 ‘창립20주년 및 독립7주년 기념 축복대성회’를 개최합니다.
순복음성동교회는 1996년 6월 6일 조용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성동성전 창립예배를 드린 바 있습니다. 올해로 20년을 맞이하여, 독립 7주년 기념 축복대성회로 조용기 목사님을 다시금 모시고, 예배드리게 됨을 기쁨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신앙으로 “성령충만한 예수님의 제자가 되자”는 표어 아래 전도와 선교로 성장, 말씀과 양육으로 성숙, 예배와 기도로 성령충만, 차세대 양육으로 미래 세우기를 목표로 전 성도가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순복음성동교회는 10개 교구사역, 차세대교회학교사역(교회학교+청년+3040), 평신도훈련사역(일대일 양육, 성경학교, 성경대학, 성경대학원, 상담 코칭 사역), 중보기도사역(어머니기도회, 중보기도, 2부 새벽예배)을 통해 균형 잡힌 신앙 성숙의 비전을 갖고 지역 사회를 주도하는 교회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동교회는 금 번 성회를 위해 매 예배 때마다 기도하고 있으며, 특별새벽기도회, 중보기도로 부르짖으며 금 번 성회를 통하여 영적 재무장하고, 총력 전도와 관계 전도로 영혼 구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4월 3일부터, 5월 1일 5주간 3부 예배 시 총력전도의 날을 연이어 개최해 새가족을 초청하는 행사도 은혜롭게 성료하였습니다.
무엇보다 1층 북 까페와 7층 코칭센터, 8층 하늘 정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사람들의 안식처를 제공함으로 교회 성전의 문을 더 낮추고, 누구나 들며 날며 복을 받아 누리는 이방인의 뜰로써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조용기 목사님이 오시는 금 번 성회를 통해 성동, 광진, 동대문구 지역에 성령의 새바람을 일으켜 지역복음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회를 통하여 영광 받으시고, 전 성도가 꿈과 열정과 믿음으로 성령충만함을 받아 교회가 날로 부흥되게 하시고, 조용기 목사님의 말씀에 성령님의 큰 권능으로 역사하시며, 강건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성회 당일 좋은 날씨를 주시고, 모든 순서마다 주관해 주셔서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이 많이 참석하여 성령충만한 은혜의 자리가 되도록 끊임없이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인도 첸나이 대성회
제42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