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도봉교회 창립 26주년 기념 축복성회 담당자
1419 2016/05/04 838
일 시: 2016년 5월 11일(수) 오전 10:30
장 소: 도봉교회(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02-996-9191)
말 씀: 조용기 목사님

순복음도봉교회(담임 김용준 목사님)가 창립26주년을 기념하여
‘조용기 목사 초청 축복성회’를 개최합니다.
서울시의 최북단에 위치한 도봉구내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순복음도봉교회는
36만 도봉구민을 성시화하기 위해서 5중복음과 3중축복, 그리고 4차원의 영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영적의식을 고취하기 위해서 전력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이를 위해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2012년 5월부터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을 수탁 5년째 꾸준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봉구는 서울 도심과의 소통 및 서울 외곽과의 연결 창구 역할을 하는 서울 북쪽의 교통의 요지입니다. 따라서 순복음도봉교회는 통일 시대를 대비해 의정부, 양주, 동두천, 북한으로 이어지는 선교 활동의 가장 중요한 거점 교회가 될 것이며 이를 위해서 선교 훈련 및 국내외 선교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올해 교회 목표를 ‘열매 맺는 교회’라고 정하고 열매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가장먼저 부흥의 열매를 위해서 연 초부터 신년특별성회를 통해서 부흥의 박차를 가해 왔습니다. 이어서 상반기에 전도축제를 기획하고 부흥의 열매 맺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조용기 목사초청 축복성회’를 통해서 부흥의 열매뿐만 아니라 인격의 열매, 형통의 열매, 헌신의 열매를 맺기 위해서 전교인이 한마음이 되어 기도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전교인 특별저녁기도회를 통해서 영적인 무장을 하고 교역자는 다니엘 금식기도를 통해서 성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성도들의 마음에 뜨거운 구령의 열정으로 불타오르고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며 삶의 희망을 주는 훌륭한 교회로 부흥,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시고, 조용기 목사님의 말씀에 성령의 권능이 임하며 치유와 회복, 선교와 헌신에 대한 강력한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산형제교회연합 권사축복성회
순복음동경교회 39주년 기념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