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 축복성회 담당자
1481 2017/09/22 896
* 일 시: 2017년 9월 29일(금) 오전 10시 30분
* 장 소: 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담임: 정재명 목사, 전화:02-940-0000)
* 말 씀: 조용기 목사님

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용기 목사님의 사랑에 힘입어 24년 전(1993년) 지성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지금은 8년 전 제자교회로 독립하여 현재 10,900명의 성도가 하나 되어 성북교회를 향한 주님의 뜻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먼저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님의 목회철학에 발을 맞춰 “오중복음과 삼중축복, 4차원의 영성”을 토대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일에 전력하며, “사랑과 행복 나눔”과 “Good People” 사역 등 연계된 사역을 지속해서 펼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속해 있는 성북구에 어려운 가정들을 돕기 위해를 쌀 나누기 행사 뿐 아니라 의료봉사, 미용봉사, 다문화 가정 사역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북교회는 교회 주변 11개의 대학과 많은 초·중·고 학교들이 포진되어 있는 장점을 살려 학교와 학원 복음화의 기틀을 마련하여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이 지역과 나아가 한국, 세계를 품는 교회로 성장발전하기 위하여 성북교회는 선교센터로서의 교회를 꿈꾸며 성전건축을 위해 계속해서 전성도가 마음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축복성회를 위하여 전 교역자와 성도가 작정예배를 통하여 준비하고 있으며 새로운 영적비전을 갖는 계기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바쁘신 와중에도 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를 사랑하셔서 축복성회를 인도해 주실 원로목사님께 저희 모든 성도들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목사님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 성북교회 전 성도들은 계속해서 중보기도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순복음영산교회 창립8주년 축복성회
순복음강남교회 창립32주년기념 축복성회